/ 지원 / 구매 및 환불

구매 및 환불

1.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예. 저희 웹사이트는 100% 안전하며 귀하의 개인 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제품을 다운로드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2. 내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구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등록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러나 때때로 인터넷 및 시스템 결함, 잘못된 이메일 주소, 이메일 스팸 설정 등을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이 이메일의 도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시간 이내에 등록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지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48시간 이내에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3. 구매 후 구독을 취소할 수 있나요?

예,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기본 1개월 및 1년 요금제는 자동 갱신과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구독을 갱신하지 않으려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직접 구독을 취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4.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전체 환불 정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합리적인 주문 분쟁의 경우 iToolab은 고객이 환불 요청을 제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5. iToolab에 대한 환불을 어떻게 요청합니까?

환불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이메일을 작성해 주시면 지원 팀에서 이메일로 연락하여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6. 반복 주문에 대한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실수로 iToolab에 대한 두 개의 라이센스를 구입했고 하나만 유지하려는 경우 여기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교환"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두 주문에 대한 라이선스 이메일을 제공하면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7. 환불을 아직 받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 이유 중 하나 이상으로 인해 아직 환불을 받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이 확인되면 계좌에 금액이 입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7-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휴일 등의 경우 환불이 크게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환불을 완료하는 데 21일 이상이 소요됩니다.
  • 지불 거절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사용한 결제 기관(카드 발급사/은행/PayPal 등)은 지불 거절 요청이 조사될 때까지 자금을 동결합니다. 이 경우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결제 플랫폼 또는 신용 카드 회사에 문의해야 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