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 / 설치 및 제거

설치 및 제거

1. 설치가 중단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것은 종종 불안정하거나 열악한 인터넷 연결로 인해 발생합니다. 프로세스 중 어느 지점에서든 설치가 중단되면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인터넷 연결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라우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설치를 취소한 다음 iToolab 설치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직접 다운로드 링크 중 하나를 시도하십시오. iToolab을 오프라인으로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체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2. iToolab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다시 설치합니까?

먼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한 다음 프로그램 목록에서 iToolab을 선택합니다.
Mac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열고 iToolab을 휴지통으로 끌어서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최신 버전의 iToolab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재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3. 내 컴퓨터에서 iToolab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완전히 제거합니까?

Windows에서 iToolab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iToolab을 닫고 시작 > 제어판 또는 시작 > 설정 >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Windows XP: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두 번 클릭합니다.
Windows 7, Vista: 제어판이 제어판 홈 보기에 있는 경우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Windows 10의 경우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앱 목록에서 iToolab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 또는 제거를 클릭합니다.
다음 > 제거를 클릭한 다음 지침에 따라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Mac에서 iToolab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Mac에서 iToolab을 종료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열고 iToolab 아이콘을 휴지통으로 드래그하십시오.
쓰레기통을 비워.
나머지 폴더를 제거하려면 다음 경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C:\Program Files (x86)\iToolab
Mac: ~/라이브러리/응용 프로그램 지원/

Share